세일러와 레가타 (후기)

[스크랩] [볼보 오션 레이스] Leg 2 경기 초반 강풍 질주!!!!

데루수 2015. 3. 23. 13:07




               Leg2 출발 장면.   MAPFRE호가 20노트 이상으로 바우가 살짝 들린 상태에서 질주하고 있다.

바람이 세게 불어 출발이 약간 Tricky했다고 한다.  좀 긴장되고 어렵다는 의미....  

이런 상황에선 8명의 크루가 모자라는 모양임.  아래 동영상보면 이해된다.



-20:43 MAPFRE호 풍상 마크 돌고 난 후 자이빙하면서 멈칫 멈칫.  메인시트가 어디 걸린 듯함.

- 뒤 따라 오던 VESTAS호는 헤드세일 감은 후 라운딩함.

 동풍호은 라운딩 후 자이빙 해야 될 위치에서 자이빙 안하고 태킹을 했음.  세일과 리깅에 부담을 덜기 위해서.. 

아부다비호는 2단 리핑했음.  

-  경기 초반이라... 모두 몸사리고 있음.



27:09 앞서가던 MAPFRE가 퍼프에 오버파워되는 장면.  J2 헤드 세일이 좀 부담스러워서 아마 헤드 세일을 바꿀 것 같다고

한다.  다른 보트는 더 작은 J3 헤드 세일을 달고 다소 편안히 달리고 있다고 한다.


32:35 초반 Breeze(강풍)이 시들자 세일을 바꾸고 있음.  Code zero로 헤드세일을 교환하는 중일거라고 함.  MAPFRE호에선

바우맨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마스트 꼭대기 층으로... 핼랴드나 뭐가 잘못된 모양임....


LEG 2 START - 초반에 30~35 노트 바람이 불었던 날이라 멋진 장면이 많습니다!!!!  HD 1080p 풀해상도로 보세요.    


팀 알비메디카 온 보오드 카메라에서 찍은 영상들.  케이프 타운항이 멋있습니다.  뒤에 보이는 산은 Table Mountain이라는데 이날 따라 바람타고 구름이 산 능선을 따라 흘러 내려오고 있음.  HD 1080p 풀해상도로 보세요.    


합포 요트 클럽 - 세일링 Tips와 레가타 세일러 소개!

위 포스트가 도움되었으면 온라인 회원 가입하세요!


출처 : 통영만 세일링 (Tongyeong Bay Sailing)
글쓴이 : 데루수 원글보기
메모 :